교회안내

예일교회 이미지
우리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고신) 교단 소속 교회로 현재의 위치에 따라 인천노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84년 천 환 전도사 취임이후로 34년의 개척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 교회는 인천시 북구 십정동 441-4번지에서 첫 예배로 시작되어 복음의 부흥을 꿈꾸며 기도하였던 결과 오늘에 이르고 있는 것입니다. 현 담임인 천 환 목사님은 교회가 개척될 당시에 전도사로 부임한 이후, 1985년 목사로 임직 받아 지금까지 본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오늘날까지 퇴보 없이 날로 부흥 성장하여, 외적으로 지교회 전북 예일교회와 부천 예일교회를 설립하였고, 교회 내적으로는 대지 700평, 건물 700평 규모의 현 성전에서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드리고 있습니다.
본 교회는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를 삼는 교회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주일모임인 주일예배가 감동과 감격이 넘치는 축제의 예배이며, 주중모임인 목장 모임은 섬김과 나눔이 풍성하며 함께 울고 웃는 행복한 공동체입니다. 교회학교는 다음세대를 책임지기 위해 예배 차별화를 통한 부흥과 주중 모임을 통한 관계성 형성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교회의 비전인 건강한 교회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마음으로 잃은 영혼을 찾고, 지역을 변화 시키고 나아가 나라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비전에 여러분도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